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신사동 가로수길] 아우어 베이커리 OUR Bakery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아우어 베이커리 OUR Bakery

마번포 2023. 11. 5. 11:25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아우어 베이커리 OUR Bakery

 

 

 

 

 

 

 

 

 

아우어 베이커리도 가로수길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는 곳이죠!

 

가로수길은 매년 방문할때마다 여러 가게들이 사라지고 다시 생기고 하는데

이렇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곳들이

방문자 입장에서는 얼마나 반가운지 모릅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계단을 올라가서 빵을 고르고 음료를 주문합니다.

 

 

 

 

 

 

 

 

 

 

 

 

아우어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더티초코

 

처음 이 메뉴를 봤을때의 충격!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ㅎㅎ

크루아상에 코코아 파우더를 잔뜩 묻힌걸 어떻게 먹지?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너무 맛있는거죠 ㅎㅎ

 

 

 

 

 

 

 

아우어 베이커리

 

 

 

 

 

 

 

 

 

아우어 베이커리 음료 메뉴

 

 

 

 

 

 

 

 

 

커피를 포함한 음료 메뉴도 맛있습니다.

 

 

 

 

 

 

 

 

 

커피 위에 올려진 크림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빨미까레도 바삭하고 버터향이 나는게 여전히 맛있네요.

 

 

 

 

 

 

 

 

 

테이블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여럿이서 가기도 좋고

오픈 초기에는 손님들로 정말 북적였는데

평일에 가니 여유로운 편이라서 편하게 먹다가 왔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