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신사동] 매운 찜갈비 맛집 '동인동' (#맛있는녀석들 #몬민수맛집)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신사동] 매운 찜갈비 맛집 '동인동' (#맛있는녀석들 #몬민수맛집)

마번포 2023. 11. 4. 10:47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운 갈비찜 전문점 '동인동'

 

신사동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동인동 입니다.

 

가로수길이 예전 같지 않아 빈 건물들이 많이 보이는데,

그 뒷쪽 골목길에는 오래전부터 터를 잡은 맛집들이 여전히 건재하네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맛있는녀석들 방송에도 출연하고,

아이돌 #몬스타엑스 의 맛집으로도 알려졌더라고요.

 

 

 

 

 

 

 

 

 

#형원 님 행복만 하세요~

많은 팬들이 염원하시네요!

 

 

 

 

 

 

 

 

벽면에 팬들이 붙이고 간 포토카드가 정말 많네요 ㅎㅎ

 

맑은 눈의 #기현 ? 

오우 저 분은 술을 잘 드시는 것 같네요!

 

 

 

 

 

 

 

 

이번 여름에 방문했을때는 점심 시간 이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어요.

 

영업시간 꼭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동인동 메뉴

 

 

 

 

 

 

 

 

동인동 기본 반찬

 

무생채를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브레이크 타임 직전이어서 빠르게 주문을 했습니다.

 

 

 

 

 

 

 

 

 

동인동 매운 찜갈비 3인분 (1인분 22,000원)

 

3인분 치고 양이 적어보이는데 밑으로 고기가 더 많이 있습니다.

 

 

 

 

 

 

 

 

동인동 찜갈비는 매콤한 양념과 함께 마늘이 듬뿍 들어간 것이 특징입니다.

 

처음 먹어보면, 매운 맛 치곤 먹을만한데? 싶지만

계속 먹다보면 매운맛이 더 올라와요.

 

 

 

 

 

 

 

동인동 찜갈비와 함께 꼭 드셔야 하는 깻잎전

 

 

 

 

 

 

 

 

 

평소에 탄산음료를 잘 안마시는데, 이 날은 마셔줘야 겠더라고요.

 

 

 

 

 

 

 

 

깻잎전도 안에 소가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찜갈비 양념에 밥 쓱싹 비비고 갈비와 깻잎전 같이 먹으면 정말 든든한 한끼에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여전히 맛있어서 기분좋게 식사를 하고 왔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