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타임스퀘어의 일본 패스트푸드점 '요시노야 Yoshinoya'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타임스퀘어의 일본 패스트푸드점 '요시노야 Yoshinoya'

마번포 2011. 6. 14. 09:30
반응형

일본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아실만한 곳, 요시노야 Yoshinoya


요시노야는 일본음식을
미국식 패스트푸드처럼
판매를 하는 곳인데
일본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미국에도 진출했습니다.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요시노야 Yoshinoya






요시노야 내부


이 날 뉴욕날씨 무척이나 더웠었는데

하필이면 이 날 에어컨이 꺼지는 사고가 있어서

들어왔었던 손님들이 다 나가고 있었어요.







저도 가게 내부가 너무 더워서 나갈까 하다가

일본식 패스트푸드점이라는 기대감에

결국 주문했어요.







요시노야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Beef Bowl과

Grilled Shrimp Bowl을 주문했어요.












가게가 이렇게 더운데 저 스시들은 괜찮나 괜히 걱정이 드네요.








Beef Bowl ($5.49)


일단 양은 한사람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그런데 맛은 정말 별로였어요!


고기도 좀 질기고, 밥과 퍽퍽한 고기만 먹으려니

나중에는 느끼하더라구요.






아무리 패스트푸드라고 하지만 이건 너무해요!







Grilled Shrimp Bowl ($5.29)


새우도 마찬가지였어요.
냉동식품이라 그런지 묘한 비릿내도 나고,
결국 두 메뉴 모두 다 먹지 못하고 버렸습니다.




혹시 이 날따라 맛이 없었던건가하고
집에와서 인터넷 검색을 했는데
미국의 유명한 맛평가 웹사이트인 yelp 에서

겨우 별 두개 반을 받았네요..



yelp 평가



미국인들의 평가는 거의 혹평 수준의 코멘트였어요.



밥 먹을 시간이 조금밖에 없어 선택했던 요시노야였는데,

차라리 맞은편 맥도날드가 몇만배는 더 나을뻔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