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수제 먹물파스타가 맛있는 '오스테리아 모리니 Osteria Morini'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수제 먹물파스타가 맛있는 '오스테리아 모리니 Osteria Morini'

마번포 2017. 10. 6. 01:22
반응형


뉴욕 소호 맛집 '오스테리아 모리니 Osteria Morini'


소호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Jack's wife Freda' 바로 왼편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만약 짧은 여행 일정중에 브런치를 먹으러 Jack's wife Freda 를 갔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다 싶으면 여기서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초이스 입니다 ㅎㅎ



여담을 풀자면..

뉴욕에 놀러온 친구가 수제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간 곳이었는데,

주소를 알려주려고 구글에 'Morini' 를 검색하니 업타운 주소가 나오더라고요.


소호에 있던게 옮겨갔나 싶었는데 알고 보니 업타운에 있는건 'Ristorante Morini' 

업스케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고,

제가 가려고 한 곳은 Osteria Morini 였습니다.

(파스타 가격은 두 곳이 비슷)


그러니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소호에 있는 Osteria Morini 꼭 확인하시고 가세요 ㅎㅎ








뉴욕 맛집 'Osteria Morini' 메뉴


브런치도 있는데 제가 추천하는건 Fresh Pasta 메뉴들 입니다!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파스타가 정말 맛있어요.









뉴욕 맛집 Osteria Morini 내부



















좁은 입구와는 달리 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테이블이 여러개 놓여져 있습니다.


벽에 걸린 장식품들은 1700년대 이탈리안 농장에서 가져온 것들이 많다고 하네요.








Tagliatelle ($22)

bolognese ragu, parmigiano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 입니다.








진한 고기맛과 토마토 소스가 맛있는 Tagliatelle













뉴욕 소호 맛집 'Osteria Morini'










Torcia ($23)

squid ink pasta, seppia & shrimp ragu









수제 먹물파스타인 Torcia








쫀득한 먹물 파스타는 씹을때마다 고소한 해물향이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라구 소스와도 참 잘 어울렸어요.








파스타 위에 올려진 크럼과 함께 먹으면 바삭 + 쫀득한 식감이 아주 좋네요.


먹물파스타와 더불어 라비올리도 정말 맛있어요!








한 가지 불만이었던 점은...


파스타가 나오고 나서도 식전빵을 주질 않더라고요.

점심시간이라 서버들도 바빠서 테이블에 자주 오지도 않고요..


결국 눈 마주치자마자 나도 빵 좀 갖다줄래? 하니까 그제서야 어 그래! 하고 갖다준..ㅎㅎ








아무튼 올리브오일에 콕 찍어먹으면 허브향이 입안에 싹 퍼져서 맛있었어요.



Osteria Morini


주소: 218 Lafayette St, New York, NY 10012

영업시간


월요일 ~ 수요일 11:30 AM ~ 12:00 AM

목요일 ~ 토요일 11:30 AM ~ 12:00 AM

일요일 11:30 AM ~ 10:00 P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