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포트리] 따끈한 쌀국수가 맛있는 '사이공 키친 Saigon Kitchen'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포트리] 따끈한 쌀국수가 맛있는 '사이공 키친 Saigon Kitchen'

마번포 2017. 9. 23. 01:08
반응형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베트남 레스토랑 '사이공 키친 Saigon Kitchen'


포트리 공영주차장 근처에 위치한 베트남 레스토랑 입니다.

원래 이전에는 한국식 중식당 누들누들이 있었는데 베트남 식당으로 바뀌었네요.








뉴저지 포트리 사이공 키친 내부


지금 공영주차장이 공사중이라 스트릿 파킹을 해야 합니다.








뉴저지 포트리 사이공 키친 내부








사이공 키친 메뉴


베트남 식당이라 역시 쌀국수 (포, pho) 와 함께 팟타이, 버미셀리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쌀국수 Pho ($12)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국물이 맛있더라고요!


물론 제가 좋아하는 아주 진한 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리치한 육수맛이 좋았습니다.















Pork Chops ($12)

grilled lemongrass pork chops, lemongrass, garlic, peppers


포크챱은 뉴욕 사이공마켓 가면 제가 항상 시키는 메뉴이기도 한데

여기도 있길래 한번 주문 해봤어요.







포크챱은 베트남식 돼지 갈비라 생각하심 되는데 한국 사람 입맞에도 아주 딱 맞는 메뉴 입니다 ^^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죠 ^^


포크챱도 맛있었어요!


사이공 마켓과 비교하자면 포크챱은 사이공 마켓이,

쌀국수는 사이공 키친이 훨씬 맛있네요 ㅎㅎ








마번포는 쌀국수에 숙주나물과 고수를 듬뿍 넣어먹는걸 좋아합니다 ^^









할라피뇨를 곁들여 매콤하게 먹어도 맛있는 쌀국수


뉴저지 포트리에서 맛있는 쌀국수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




Saigon Kitchen


주소: 2024 Center Ave, Fort Lee, NJ 07024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00 AM ~ 09:30 PM

일요일 CLOSE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