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한식 푸드코트에서 먹는 맛있는 분식 '고추장 Gochujang'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한식 푸드코트에서 먹는 맛있는 분식 '고추장 Gochujang'

마번포 2017. 10. 6. 12:30
반응형


뉴욕 한인타운에 위치한 푸드코트 '푸드 갤러리 32 Food Gallery 32'


한식 식사류는 물론 중식, 분식, 디저트 모두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뉴욕의 한국식 푸드코트, 푸드 갤러리 32 입니다.








푸드 갤러리 내부


입구 오른쪽에는 이전에 포스팅 한적 있는 '스윗 츄로스 (링크 클릭!)' 가 있습니다.








겨울에 꼭 생각나는 붕어빵도 있고, 프로즌 요거트 전문점인 레드망고,








또 버블티 전문점인 쿵푸티도 있습니다.








이 날은 떡볶이를 먹으려고 푸드 갤러리에 들렀어요.


매장 이름이 고추장 입니다 ㅎㅎ








엽떡을 갈까 했는데 저녁을 먹고 난 후라

엽떡 가면 너무 많이 시켜야할 것 같아 고추장으로 왔는데 굿 초이스였습니다.









김밥은 주문하면 바로 즉석에서 말아줍니다.


외국 직원분이 말아주시는데, 한국인인 저보다 훨씬 능숙하시네요 ㅎㅎ








뉴욕 분식 '고추장'








이것저것 조금씩 먹고 싶을땐 역시 세트메뉴죠.









뉴욕 푸드 갤러리 32









저는 A 세트 메뉴 '참치김밥 + 떡볶이' 를 주문했습니다. ($9.99)


떡볶이는 아무래도 계속 판에서 끓다보니 떡이 조금 퍼지긴 했는데

국물은 적당히 매콤, 달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한입 사이즈가 굉장히 큰 참치김밥도 맛있었고요!






참치김밥이 의외로 굉장히 실합니다.


간단히 분식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요 ^^



Food Gallery 32


주소: 11 W 32nd St, New York, NY


영업시간


일요일 ~ 월요일 11:00 AM ~ 11:00 P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