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수원] 식객, 생활의 달인, 수요미식회에 나온 진주냉면! '박군자 진주냉면'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수원] 식객, 생활의 달인, 수요미식회에 나온 진주냉면! '박군자 진주냉면'

마번포 2017. 8. 7. 22:15
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박군자 진주냉면


몇 년전에 생활의 달인에서 나왔던걸 보고 너무 가보고 싶었던 박군자 진주냉면.

함흥냉면, 평양냉면은 지겹도록 들어봤지만

진주냉면은 처음 들어봐서 한국 방문하면 꼭 가보자 했던 곳이에요.


찾아가보니까 인기가 많아진 덕인지 매장이 아주 커졌더라고요.








티비로 봤을때는 웨이팅이 정말 길어서 걱정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자리는 좀 널널했어요.


저때가 4~5월 이었으니

아마 여름인 지금은 또 손님들이 많겠죠 ㅎㅎ 








만화 식객에서도 나왔던 '박군자 진주냉면'


 최근에는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더라고요.







생활의 달인에서 나왔던 장면!


제가 이거 보고 찾아온거에요 ㅎㅎ

육수 하나 내는데도 쉬운것이 없이 정성으로 만들어내시는 모습.









윗층으로 가면 단체석이 있고요.









수원 박군자 진주냉면 메뉴









매장 앞쪽에 온육수가 있는데 간도 되어 있고 맛있었어요.








박군자 진주냉면








진항 육향이 느껴지는 온육수









왕만두 (4피스, 5,000원)








만두소가 꽉 찬 왕만두








박군자 진주냉면








진주 비빔냉면 (9,500원)








육전과 함께 먹는 비빔냉면, 매콤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왕 갈비탕 (9,000원)


이름에 걸맞게 정말 큰 갈비 두 대가 들어간 왕 갈비탕 입니다.

미국에선 맛보기 힘든 정말 맛있는 갈비탕이었어요.








진주 물냉면 (8,500원)


수원까지 오게 만든 진주 물냉면!








육수가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간장향이 나더라고요.


함흥냉면, 평양냉면과는 확연히 다른 맛이었어요.

저는 괜찮았었는데 같이 간 지인은 평소 함흥냉면을 좋아하는 입맛이라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박군자 진주 물냉면








육전과 면을 함께 말아서 먹으면 담백한게 맛있습니다.



박군자 진주냉면


주소: 수원본점,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