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성북동] 돼지불백은 무조건 여기! '쌍다리 식당'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성북동] 돼지불백은 무조건 여기! '쌍다리 식당'

마번포 2017. 7. 1. 01:57
반응형


동대문을 지나 성북동으로 가는길
















성북동 맛집 '쌍다리 기사식당' 


성북동에 돼지불백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두 군데가 있는데

저는 쌍다리 기사식당으로 가요!


한국 오면 꼭 들리는 곳중 하나!!


사실 쌍다리 옆집이 원조라 더 유명했었는데

전 처음부터 쌍다리 쭈욱 다니고 있어요 ㅎㅎ


얼마전에 백종원씨 프로에도 나왔다고 하던데

가게 내부가 예전보다 더 깔끔하게 바뀌었고, 이제 체인점도 있더라고요.






 


쌍다리 기사식당 메뉴


예전에 5천원일때 부터 다녔는데 이제 8천원으로 올랐네요!


특은 12,000원 이라 이제 기사식당이라고 하기엔 좀... 애매하지 않나 싶어요 ㅎㅎ









쌍다리 기사식당 반찬


상추, 부추, 마늘, 돼지고기 딱 싸먹으면 진짜 꿀맛이죠!!


그리고 대학로 근처라 그런지 연극배우 분들도 가끔 보는데

이 날은 연기파 배우로 불리는 여배우 두 분 같이 오신거 봤어요 ㅎㅎ







시원한 조개국








돼지불백 특 (12,000원)


보기에는 일반 돼지고기 같지만

이건 먹어본 사람만 아는 맛..


연탄 불에 구워 그 특유의 향과 쌍다리 기사 식당 만의 달고 고소한 양념맛도 너무 좋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