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워싱턴스퀘어파크에서 열린 길거리장터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이곳저곳

워싱턴스퀘어파크에서 열린 길거리장터

마번포 2010. 11. 23. 07:47
반응형
10월 말쯤 날씨가 무척이나 춥던 날,
NYU 근처를 걷다가 발견한 길거리장터!

그 때 찍은 워싱턴스퀘어파크와
장터사진을 보여드릴께요 ^^

(여름날의 워싱턴스퀘어파크
포스팅은 요기를 눌러주세요 ^^)


맛있는 그릴냄새에 끌려 걸었더니 길거리 장터가 열렸네요 ^^

싱싱한 과일 스무디, 자이로 등을 팔고 있더라구요.








플리마켓 분위기도 나더라구요~



뉴욕 사진들과 그림을 파시던 분



아이팟,아이폰 케이스가 대부분이었던 부스



뉴욕 어디를 가던 볼 수 있는 기념티셔츠와 후디



날씨가 추워지니, 장갑과 털모자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국적인 악세사리들



버터냄새가 진했던 옥수수구이

뒤에 계신 아저씨도 하나 드시고 계시네요 ㅋㅋ



뉴욕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이로



악세사리 판매자들은 대부분 중국인이었어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한국 악세사리가
디자인도, 마감새도 최고인것 같아요~

얼마전 들렸던 백화점에서 머리띠와 귀걸이를 샀는데,
Made in Korea 더라구요. 왠지 뿌듯했어요 ^^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햇살이 강한 뉴욕에서 꼭 필요한 선글라스



이것 저것 구경하고 워싱턴 스퀘어 파크로 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여름에는 시원한 분수를 볼 수 있는데... 아쉬워요~



분수대에 빙 둘러앉은 사람들



작은 공으로 운동하고 있던 청년들

이 날 날씨가 꽤 추웠는데 다들 여름옷이라 깜짝 놀랐네요~



워싱턴 스퀘어 파크의 개선문 ^^


여름에 시작된 공사가 아직도 진행중이라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낭만이 있는 공원이에요!


워싱턴 스퀘어 파크 Washington Square Park

주소: 1 5th Avenue, New York, NY 10003

대중교통: W 4th St Station (300m) A,C,E,B,D,F,V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