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달콤한 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Krispy Kreme Doughnuts'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달콤한 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Krispy Kreme Doughnuts'

마번포 2015. 4. 7. 03:54
반응형


미국 크리스피 크림 Krispy Kreme Doughnuts


필라델피아에서 돌아오는 길에 들렀던 크리스피 크림 매장입니다.


어제가 부활절이었죠!

그에 맞춰 크리스피 크림 매장에서도 이스터 기념 도넛을 볼 수 있었어요 ^^



던킨 도넛은 정말 어딜가나 볼 수 있을만큼 많은데 크리스피 크림은 찾기가 힘들어요.

뉴욕에 매장이 딱 하나 있는데 펜 스테이션 안에 있어서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시간을 잘 맞춰 갔더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이 막 나오는걸 볼 수 있었어요 ^^














전 커피를 잘 안 마셔서 우유와

방금 만들어진 따끈한 도넛을 함께 먹었습니다.


금방 만든 도넛이라 그런지 정말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을 만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오리지널 6개씩 두 상자 더 사왔어요.


뉴욕에서는 크리스피 크림을 찾기가 힘드니까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니 매장 어디냐고 여쭈는 지인분들 많이 계셨는데

앞으로 동부에 매장이 더 많이 생겼으면 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