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중국식 수타 짜장면과 수제군만두가 맛있는 Lam Zhou Handmade Noodle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중국식 수타 짜장면과 수제군만두가 맛있는 Lam Zhou Handmade Noodle

마번포 2015. 3. 14. 02:54
반응형


뉴욕 차이나타운 맛집, Lam Zhou Hand Made Noodle & Dumpling


예전에 차이나타운에서 수타면을 먹은 적이 있는데

확실히 다른 면들보다 훨씬 쫄깃하고 맛있어서 이번에는 다른 수타면 레스토랑을 찾아갔어요.


블로거 제인님이 이 곳 짜장면도 극찬을 하시길래 그 맛도 궁금했었고요 ^^


(마번포의 예전 차이나타운 수타면 포스팅은 요기 를 눌러주세요!)










메뉴판이 벽에 크게 붙어 있습니다.


면 메뉴의 가격대는 $6 ~ $6.50 으로 아주 저렴하고

사이드 메뉴격인 만두도 10피스에 $3 밖에 안합니다.











Lam Zhou Hand Made Noodle & Dumpling 내부


내부는 작고 협소합니다.












주방에서 한창 반죽을 하고 계시네요.


저 빼고는 모두 중국인 손님들이어서 제가 중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ㅎㅎ












테이블에는 젓가락, 스리라챠 소스, 간장, 고추기름 등이 있습니다.














Dry Noodle with Miced Pork Sauce ($6.50)


청경채가 듬뿍 올려진 중국식 짜장면












청경채 아래에는 수타면과 잘게 다진 돼지고기 소스가 있습니다.













양도 꽤 많은 편이에요.


비쥬얼은 한국식 짜장면과는 약간 다르지만 맛은 아주 흡사합니다.

수타면이라 그런지 면도 아주 쫄깃하고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게 되더라도 이 메뉴는 또 주문할 것 같아요.











Pork Bone Soup Noodle ($6)


큰 돼지뼈가 위에 올려져 있어서 기대가 컸었는데 기대에는 못 미치는 국물 맛이었습니다.

국밥 국물과 비슷한데 개인적으로는 잡내도 나고 좀 느끼했어요.


하지만 매콤한 고추기름을 듬뿍 넣어서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Fried Dumpling (10개, $3)


직접 빚고 계셨던 손만두가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한 군만두인데 한 입 베어 먹으니 만두소에서 고소한 육즙도 나오고

간도 적절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찍은 뉴욕 월드 트레이드 센터


옆에는 뉴욕 시청 (New York City Hall) 도 보이네요 ^^




Lam Zhou Handpull Noodles


주소: 144 E Broadway, New York, NY 10002

전화번호: 212-566-6933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0:30 AM ~ 11:00 P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