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용인 상현동] 정말 맛있는 한우! 화로구이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용인 상현동] 정말 맛있는 한우! 화로구이

마번포 2015. 1. 31. 00:33
반응형


용인 수지구 상현동에 위치한 화로구이 내부


외관 모습을 찍지 못했는데 굉장히 큽니다.

저는 1층에서 식사했는데 2층도 있는것 같고요.


가족손님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특이한 점이 정육식당이라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정육점에서 직접 계산해서 와야합니다.

가격은 서울보다 훨씬 저렴하고, 먹어보니 정말 맛있어요!!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오니 직원분이 숯을 올려주시네요.


숯 옆에 뭔가 있길래 여쭸더니 고기랑 식사 끝나고 후식으로 먹는 고구마라고 하셨어요.

저 고구마도 고기만큼 꿀맛!!













제가 먼저 사온것은 안심!


고기 엄청 두껍죠? 왠만한 스테이크만한 두께에요.

그런데 가격은 정말 다른 고기집보다 훨씬 저렴해서 좋았어요 ^^












제가 좋아하는 미듐레어!















먹다보니 맛있어서 살치살도 구웠는데 정말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미국에서도 살치살 부위 자주 사먹는데 절대 이 맛은 아니거든요..

역시 한우가 맛있나봐요.












갑자기 달달한 고기가 먹고 싶어서 주문한 돼지갈비













 돼지갈비도 쫄깃하고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고기먹고 난 뒤 빠질 수 없는 냉면


작은 사이즈 냉면은 없어서 뭘 시킬까 주문했는데 결국 물냉면, 비빔냉면 둘 다 주문해서 먹었는데

비빔냉면 아주 매콤하더라고요.


밑반찬으로 나온 시원한 동치미도 맛있었고, 쌈 싸먹을 수 있는 채소들도 푸짐히주시고,

또 계산할때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맛있게 먹고, 서비스도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집에서 먼것이 아쉬울 정도에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