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압구정] 부드럽고 달콤한 일본식 푸딩, 밀키팜 Milky Farm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압구정] 부드럽고 달콤한 일본식 푸딩, 밀키팜 Milky Farm

마번포 2015. 1. 28. 23:36
반응형


 압구정 디저트 맛집 밀키팜 Milky Farm


압구정 로데오거리의 작은 골목에 위치해있는데

깔끔한 하얀색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밝은 파란색으로 꾸며진 외관이 눈에 잘 띕니다.













일본 가정식 푸딩을 판매하는 밀키팜













밀키팜에서는 밀키 푸딩 (3,500원), 밀키 카라멜 (3,800원), 밀키 아라비카 (4,000원)

이렇게 세 종류의 푸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푸딩 말고도 티 종류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굉장히 좁은 편인데 아래로 내려가면 테이블도 있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이쁘게 해주셨어요.
















저는 밀키 푸딩과 밀키 카라멜 두개씩 구입했어요.


위에 사진은 밀키 카라멜인데 아래보면 카라멜 시럽이 있어서 먹을 때

위에 푸딩이랑 같이 저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밀키팜 푸딩














밀키팜 푸딩

















밀키팜 푸딩은 신선한 목장 우유에 쳔연 바닐라빈도 많이 넣어줘서 향이 너무 좋아요.


젤라틴이 들어가지 않아서 시중에서 파는 푸딩들과는 질감이 좀 다르게 몽글몽글한데

훨씬 더 부드럽고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방부제 또한 들어가지 않으니 구입하고 이틀 내에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하나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4개 다 먹었어요 ㅎㅎ

정말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한 맛에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앞으로도 푸딩 먹고 싶을때는 밀크팜 자주 갈것 같아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