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남부터미널] 이자까야 맛있는 교토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남부터미널] 이자까야 맛있는 교토

마번포 2015. 1. 18. 13:40
반응형


남부터미널 이자까야 맛있는 교토 내부


맛있는 교토는 홍대, 강남역에도 지점이 있더군요.


입구에 들어서니까 모든 직원분들이 '어서오십시오~' 라고 크게 인사해주셨어요.

가끔 이자까야나 일식점 가면 '이랏샤이마세' 라고 하는 곳이 있는데

한국어로 인사해주니 그게 더 좋긴 한거 같아요.













새우크림 고로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제 새우크림 고로케


어떤 고로케를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새우 크림 고로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튀기니 겉은 아주 바삭한데 속은 촉촉해요 ^^













돈카츠동


이건 예상할 수 있는 무난한 맛














에비가츠동


큼직한 새우를 튀겨 밥 위에 올린 에비가츠동 입니다.


새우가 통통해서 맛있었어요.














새우 크림 고로케와 함께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해물 라멘


라멘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같이 식사하러 갔던 친구도 국물을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해서 메뉴 선정한 제가 괜히 으쓱했다는 ㅎㅎ


홍합, 게, 새우, 오징어 등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간 편이라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것 같아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