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경리단길] 예쁜데 맛도 좋은, 에끌레어 바이 가루하루 Eclair by garuharu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경리단길] 예쁜데 맛도 좋은, 에끌레어 바이 가루하루 Eclair by garuharu

마번포 2015. 1. 11. 20:35
반응형

경리단길을 지나다 외관도 너무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 에끌레어가 보여서 들어가봤어요.


집에 와서 검색해보니 역시나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





경리단길 맛집 에끌레어 바이 가루하루 입구



















이 곳만의 특색있는 에끌레어들이 가득합니다.

















에끌레어와 함께 마카롱도 같이 판매하네요.














에끌레어 바이 가루하루
















마번포가 주문한 에끌레어를 담고 계시네요 ^^


하나씩 다 맛보고 싶었지만 그럴 순 없고..

제가 좋아하는 맛의 에끌레어 6개를 담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던 에끌레어 바이 가루하루















마카롱 에끌레어















유자 에끌레어















포장상자에는 에끌레어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사진 오른쪽에 빈 종이 보이시나요 ㅎㅎ

집에 오자마자 먹느라 사진찍는 것도 깜빡했어요.














캬라멜 에끌레어


에끌레어는 개당 5,500원~6,500원 입니다.
















카페 에끌레어














필링도 가득 들어있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당일 만든 디저트들만 판매한다고 하는데

정말 오랫만에 맛있는 에끌레어 먹은것 같아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