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판 로미오와줄리엣, 뮤지컬 'West Side Story' 본문

뉴욕이야기/브로드웨이뮤지컬,연극,전시

뉴욕판 로미오와줄리엣, 뮤지컬 'West Side Story'

마번포 2010. 2. 15. 22:56
반응형

West Side Story는 2009년 8월에
로터리 당첨으로 봤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로터리는 뮤지컬 시작 2시간 30분 전부터
이름을 적어서 내구요, 30분 후에 추첨합니다.
당첨이 되시면 착한가격 $26.50으로 맨 앞자리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데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해요!


웨스트사이드 스토리는
화요일 7pm,
수요일~토요일 8pm,
수요일&토요일 2pm,
일요일 3pm 에
공연을 하니, 로터리 도전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는데도 운좋게 당첨이 되었어요! ^^



공연시작하기 전에 제자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1층 맨앞자리에서 관람했어요 ^^


지휘자분이 40대 후반정도로 보이셨는데,
카리스마가 장난아니었어요~
그런데 뮤지컬 끝나고 나니까 활짝 웃으시고 흔쾌히 사진도 같이 찍어주셨어요! ^. ^



웨스트사이드스토리의 간단한 줄거리를 말씀해드릴께요.
배경은 1940년대 뉴욕인데, 미국이 푸에르토 리코를 보호령으로 지정하여
미국에 이민을 온 푸에르토 리코인들과 뉴욕에 살고 있었던 백인들과의 민족 다툼과 텃세 속에서
싹튼 백인남과 푸에리토 리코녀의 사랑이야기 입니다.


앙숙 집안에서의 사랑이야기하면 '로미오와 줄리엣'이 떠오르시죠?
웨스트사이드스토리의 모티브가 로미오와 줄리엣이라고 하네요.


줄거리만 보신다면 약간 지루해 보이는데
남미만의 열정적인 댄스주인공들의 하모니가 정말 환상입니다!!!
또 브로드웨이 뮤지컬인 만큼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실력도 최고구요!
하지만 중간중간에 나오는 스패니쉬는 대충 분위기로 이해해야했어요.




위에 사진은 커튼콜때 찍은 사진이에요!
가운데 파란셔츠를 입은 남자와 그 오른쪽에 있는 여자가 주인공들이에요~


2009년 Tony Awards 공연 모습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http://www.youtube.com/watch?v=CEcxrzmrmKA


뮤지컬 West Side Story


주소: 1564 Broadway (Between 46th and 47th Streets),
New York, NY 10036


West Side Story 전에는 Legally Blonde(금발이 너무해)를 공연했었던 극장이에요.
타임스퀘어의 빨간계단으로 유명한 TKTS를 정면으로 바라봤을때 오른쪽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