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신사동 가로수길] 바삭한 츄러스, 커피츄 Coffee Chu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바삭한 츄러스, 커피츄 Coffee Chu

마번포 2014. 3. 23. 11:31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 츄러스 전문점 카페,

커피츄 Coffee Chu




가로수길 카페 커피츄 내부


커피츄는 스페인 정통 디저트 츄러스를 현지화하여 한국인의 입맞에 맞게 개발했다고 합니다.














연예 기획사인 플레디스가 운영을 해서 그런지

매장 한편에 애프터 스쿨, 가희, 손담비님의 앨범과 싸인이 있어요.


얼마전에 컴백하신 오렌지 캬라멜의 곡명을 따온

까탈레나 메뉴도 있더라고요 ^^













가로수길 카페 커피츄 메뉴


여러 종류의 츄러스는 물론 커피, 음료,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튀겨내는 츄러스


세개는 포장, 하나는 제가 가면서 먹으려고 네개 주문했어요.














필링 츄러스를 만들고 계시네요 ^^


플레인 츄러스 (개당 2,800원)는 시나몬 슈거 토핑, 콩고물 슈거 토핑이 있고

필링 츄러스 (개당 3,500원) 에는 연유, 블루베리, 피넛버터, 초콜렛,

디핑 츄러스 (개당 3,500원) 는 다크 초콜릿, 크림치즈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평소에 츄러스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여러가지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











츄러스 포장해서 택시타고 논현동 가는길~


친한 언니가 오랜 기다림끝에 쌍둥이를(!!) 임신했어요 ^^


그런데 입덧으로 너무 고생을 해서

임신하고 거의 두 달을 못 봤는데 이 날 마침 츄러스가 먹고 싶다길래

포장해서 논현동 출동했지요.












먹기 편하게 개별 포장된 커피츄 츄러스















디 오리지날 The Original (2,800원)

커피츄 츄러스의 가장 기본, 달콤한 시나몬 슈거 토핑


주문과 함께 바로 튀겨내서 그런지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달콤한 시나몬 슈거 향이 좋아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