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멕시코 캔쿤] 마리나 푸에르토 캔쿤 쇼핑몰 & 일식집 '히로미 Hiromi' 본문

여행이야기/남아메리카

[멕시코 캔쿤] 마리나 푸에르토 캔쿤 쇼핑몰 & 일식집 '히로미 Hiromi'

마번포 2024. 2. 29. 01:17
반응형

 

 

캔쿤에서 여행하는 동안 하루는 비가 내려서

호텔을 나와 쇼핑몰로 향했습니다.

 

캔쿤 내에 쇼핑몰이 여러개 있는데 저는 마리나 푸에르토 캔쿤으로 갔습니다.

멕시코 가면 호텔 밖에 다니는건 조심해야 한다는 얘기를 들어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호텔에서 예약해주는 택시 타고 왠만하면 사람 많은 곳으로만 다녔어요.

 

 

 

 

 

 

 

비가 내렸다가 그쳤다가, 오락가락했던 날씨

 

 

 

 

 

 

 

 

아케이드 게임장이 있길래 들어가봤는데

펌프도 있네요.

 

 

 

 

 

 

 

 

 

쇼핑몰 걷다가 본 공차

 

공차는 정말 어딜가나 있네요 ㅎㅎ

 

 

 

 

 

 

 

 

 

비가 내렸다가 그쳐서 야외로 잠깐 나갔는데 바다도 보이고 풍경이 예쁘네요.

 

 

 

 

 

 

 

 

쇼핑몰 걷다가 점심시간이 되어가서 Hiromi 히로미라는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해외에서도 아시안 음식은 한번씩 먹어줘야 해요 ㅎㅎ

 

 

 

 

 

 

 

 

히로미 내부

 

 

 

 

 

 

 

 

히로미 메뉴

 

라멘, 핸드롤, 니기리 등 일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아무래도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 그런지 물가도 높은 편 입니다.

 

 

 

 

 

 

 

 

 

연어 사시미

 

 

 

 

 

 

 

돈코츠 라멘

 

 

 

 

 

 

 

 

별로 쓸 말이 없는게 맛이 그저 그랬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 그런지

맛은 그저 그렇고, 가격대는 높아요.

 

같은 쇼핑몰 가시더라도 여기는 빼고 가세요 ㅎㅎ

 

 

 

 

 

 

 

아무튼 이 날 비가 와서 수영하기는 어려웠는데

캔쿤의 쇼핑몰 잘 구경하고 시내 구경 잘 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