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성수동] 요즘 보기 힘든 한방통닭구이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성수동] 요즘 보기 힘든 한방통닭구이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마번포 2023. 12. 23. 10:01
반응형

 

 

성수동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예전에는 아파트 단지 앞에서 트럭에서 전기구이 통닭을 많이 판매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자취를 감췄더라고요.

 

성수동에서 반가운 전기 통닭구이를 발견해서 포장해왔습니다.

 

 

 

 

 

 

 

성수동 서울숲 누룽지 한방통닭 메뉴

 

누룽지 통닭구이, 한방통닭, 누룽지 파닭 등이 준비되어 있고

가격은 2만원대 입니다.

 

예전에 트럭에서 팔때는 만원이었던거 같은데 물가 상승을 또 이렇게 느끼네요.

 

 

 

 

 

 

 

 

 

한방 통닭

 

 

 

 

 

 

 

 

 

치킨 안에 찹쌀과 약간의 한방 재료가 들어있습니다.

 

전기구이 통닭이라 기름이가 쪽 빠져서 담백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닭 자체의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한마리로는 부족하네요 ㅎㅎ

 

 

 

 

 

 

 

 

결국 배민으로 치킨을 또 주문했어요 ㅎㅎ

 

노랑통닭 압구정점 입니다!

한국에 있는 동안 정말 일주일에 한번은 꼭 주문했던거 같아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순살이라서 먹기도 편하고 음식물 쓰레기도 덜 나와서 좋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