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삼성동] 코엑스에 책 사러 갔다가 본 pH-1 / 바프아몬드 팝업 / 배민으로 주문한 노랑통닭, 엽떡 로제, 지코바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삼성동] 코엑스에 책 사러 갔다가 본 pH-1 / 바프아몬드 팝업 / 배민으로 주문한 노랑통닭, 엽떡 로제, 지코바

마번포 2023. 12. 22. 03:40
반응형

 

 

미남배우 이제훈님의 생일 광고

 

한국에 도착하면 실감하는 것이 바로 버스정류장, 지하철역에 걸린

연예인들의 생일 광고 ㅎㅎ

 

40대 이신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동안이시네요.

 

 

 

 

 

 

 

 

코엑스에 책을 사러 갔어요.

 

'나는 왜 저 인간이 싫을까?' 심상치 않은 책 제목 ㅎㅎ

 

 

 

 

 

 

 

이런 인간관계 관련 책들이 주르륵 진열되어 있네요.

 

그만큼 요즘 인간관계에 대한 고찰이 많다는 뜻이겠죠.

 

 

 

 

 

 

 

그림을 잘 그리고 싶어서 인체 드로잉 책도 한번 봐보고요.

 

읽고 싶었던 책들과 필기구들을 구매하고 가려는 순간,

엇?!!

 

 

 

 

 

 

 

 

제 플리에서 언제나 상위 리스트를 차지하는 pH-1 님이 눈앞에 딱!!

 

 

 

 

 

 

 

 

흔쾌히 사진도 찍어주신 치원님

 

 

 

 

 

 

 

 

뉴욕 출신이셔서 더 응원하고 있는데

이렇게 우연히 뵙다니!

 

 

 

 

 

 

 

 



 

그렇게 치원님과 우연한 만남을 뒤로 하고 바프 아몬드도 사고 집으로 컴백

 

 

 

 

 

 

 

 

 

이번 여름에 배민으로 치킨도 정말 자주 주문했는데

가장 많이 주문한 것이 바로 노랑통닭 압구정점!

 

치킨도 지점마다 맛 차이가 있는데 압구정 노랑통닭 바삭하고 맛있어요!

 

 

 

 

 

 

 

 

후라이드 치킨도 맛있고요.

 

주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엽떡 로제 떡볶이

 

엽떡, 엽닭도 자주 먹었고요.

 

 

 

 

 

 

 

 

처음 먹어본 지코바

 

맛있다는 얘기만 들어보다가 이번에 먹어 본 지코바

 

 

 

 

 

 

 

 

지코바는 치밥이래서 밥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양념이 짭쪼름해서 맛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