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미국 동부 메사추세츠] 가성비 좋은 보스턴 차이나타운의 중국베이커리 '101 Bakery' 본문

여행이야기/미국

[미국 동부 메사추세츠] 가성비 좋은 보스턴 차이나타운의 중국베이커리 '101 Bakery'

마번포 2020. 1. 25. 10:30
반응형

 

차이나타운 딤섬 맛집으로 알려진

고메 덤플링 하우스에서 식사를 한 후 보스턴 관련된 기념품을 사러

차이나타운을 한바퀴 걸었다.

 

그러고보니 딤섬 포스팅을 안했었네.

인스타에 올려서 블로그에도 올린 줄 알았나봄 ㅎㅎ

 

 

요즘엔 어디 여행가면 그 도시 관련된 기념품을 하나씩 사곤 해서

보스턴에서도 사려고 했는데

뉴욕과는 다르게 보스턴 차이나타운에서는 기념품을 찾는게 어려웠다.

 

결국 포기하고 주차시간이 거의 다 돼서 중국빵이나 사자 하고 빵집에 들어감.

 

 

 

 

 

 

 

 

 

 

 

 

 

여전히 줄이 긴 고메 덤플링 하우스

 

한줄요약 : 뉴욕사는 분들이라면 굳이 갈 필요 없음.

 

 

 

 

 

 

 

 

 

 

 

중국 빵들 특징이 크림이 싼맛이 나는데 분유처럼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은근 맛있음.

 

뉴욕 차이나타운 가도 커스터드 크림빵이나 에그타르트를 자주 사먹는데

여기도 똑같은게 있어서 바로 집었다.

 

 

 

 

 

 

 

 

 

 

저기 메론빵처럼 생긴건 맛있어 보여서 내가 몇 번 사먹어봤는데

안에 크림이 안들어가서 뻑뻑함.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해서 처음엔 의심이 되지만

맛은 의외로 괜찮아서 가끔 찾게 되는 중국 베이커리

 

잘 고르면 가성비 최고인 중국 빵,

딤섬 먹고 바로 옆 베이커리에서 에그 타르트로 마무리하는걸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