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팰팍] 호두과자가 맛있는 '코코호도 Cocohodo'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팰팍] 호두과자가 맛있는 '코코호도 Cocohodo'

마번포 2018. 2. 27. 01:03
반응형


뉴저지 팰리세이즈 파크에 위치한 코코호도









코코호도 테이블 바로 옆에는 레드망고가 있어서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 입니다.


뉴욕 차이나타운의 인기 디저트인 '타이야끼 아이스크림' 도 있고

츄로스도 있네요.








뉴저지 팰팍 코코호도, 레드망고 내부









저는 호두과자를 사러 왔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박스 포장도 있고요.








저는 제가 먹을거라 일반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코코호도의 호두과자









안에 들어있는 팥앙금이 너무 안달아서 좋고

호두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한인마트에서 파는 호두과자도 먹어봤는데

역시 전문점이 더 맛있네요 ^^



Cocohodo


주소 262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07:00 AM ~ 10:00 P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