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딤섬가든 Dim Sum Garden 본문

여행이야기/미국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딤섬가든 Dim Sum Garden

마번포 2015. 4. 7. 03:08
반응형


필라델피아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딤섬 가든


필리 치즈 스테이크를 먹고, 박물관 구경을 좀 하다보니

금방 허기가져서 이번엔 필라델피아 차이나타운으로 이동했습니다.


미국에서 유명한 맛집 검색 사이트인 yelp 에서 찾아보니

딤섬 가든 리뷰가 꽤 좋아서 가보았어요.












필라델피아 딤섬가든 내부














차이나타운 레스토랑인데 굉장히 깔끔하죠.


손님들도 대부분 미국인이에요.


음.. 차이나타운 식당에 손님이 대부분 미국인이었을때 알아봤어야했는데 ㅋㅋ











딤섬가든 메뉴


사진과 함께 메뉴가 적혀 있어서 선택할때 도움이 되네요.











Fried dumplings ($4.75)

Chives and pork dumplings


부추, 돼지고기가 들어간 군만두인데 만두소는 맛있었으나

만두피가 너무 두껍고 밀가루 맛이 강했어요.










Young Chow Fried Rice ($8.95)


야채와 새우가 들어가 볶음밥인데 간이 일정치 않았어요.













Shanhai Pork Soup Dumpling ($5.75)


숲 덤플링, 샤오롱바오 입니다.


평소에도 소룡포를 좋아해서 뉴욕 차이나타운 가면 자주 먹는데요,

여기 소룡포는 그 동안 제가 맛봐왔던 소룡포들보다 훨씬 더 달았어요.


메뉴들이 미국인들의 입맛에 맞춰 간을 조금씩 바꾼 느낌이랄까..










샤오롱바오 먹을때는 만두 안의 육즙에 입안을 데일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서 먹어야하죠.



음료수도 마시고, 팁, 택스 포함해서 30불 나왔으니 가격은 아주 저렴하나

저에게 있어 맛은 좀 아쉬웠던 딤섬가든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