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프라다부터 갭까지! 뉴저지 아울렛 '저지가든몰 Jersey Gardens Mall' 본문

뉴욕이야기/뉴욕,뉴저지에서 쇼핑

[뉴저지] 프라다부터 갭까지! 뉴저지 아울렛 '저지가든몰 Jersey Gardens Mall'

마번포 2014. 11. 7. 09:39
반응형

주말에 뉴왁 공항 바로 옆에 위치한

뉴저지 저지가든 아울렛에 잠깐 들렀어요.


급하게 갔던거라 사진은 많이 없는데

곧 저지가든 아울렛 가실 분들 참고하시라고 포스팅해요 ^^


(마번포 블로그 '뉴욕에서 쇼핑' 폴더 검색해보시면

저지가든 후기 많이 있어요!)




먼저 니만 마커스, 버그도프굿맨의 아울렛인 라스트 콜에서 발견한 프라다 사피아노


사이즈는 달랐지만 몇달 전엔 다른 컬러로 두개 봤는데

이번에는 블루진 컬러네요.


가방 실제 색감은 아래 사진이랑 더 비슷해요.












정가 $2350 에서 $1763 로 세일 중이었구요,

파이널 세일이라 환불은 안됩니다.













클러치백 섹션도 돌아보니 펜디, 끌로에, YSL 가방도 눈에 띄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인기 많은 보테가 베네타 백도 있었는데

가격은 정가 $1250 에서 $713 로 세일 중이었어요.












마크제이콥스, 토리버치, 롱샴 등의 가방들도 많이 있었고요.















매장 가운데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들 모두 75% 세일 중이었습니다.


이런 디자이너 브랜드는 대부분 뉴욕 명품 백화점인 버그도프 굿맨에서 오더라고요.














프라다 바지


저렇게 정신없이 주르륵 걸려있지만 전부 다 천불, 이천불 거뜬히 넘는 브랜드들이에요 ㅎㅎ
















조카 선물사려고 들린 디즈니


뉴욕 디즈니 매장에서도 없어서 못 판다는 엘사, 아나 인형이 여기 있었네요!

대신 Frozen 제품들은 정상가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디즈니 캐릭터 티셔츠는 $7 로 세일 중이었습니다.


갭에서도 조카들 선물 저렴하게 많이 구입했는데요,

집에서 입기 좋은 편한 바지 $3, 코듀로이 팬츠 $18, 짚업후드 얇은건 $24,

양털 안감의 짚업후드는 $30, 겨울 패딩 자켓 $60 정도 준것 같네요.


조만간 저지가든몰 가시는 분들 많이 득템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