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맨하탄에서 인기많은 한국빵! 파리바게트 Paris Baguette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맨하탄에서 인기많은 한국빵! 파리바게트 Paris Baguette

마번포 2014. 10. 7. 05:13
반응형

뉴욕 맨하탄 32가 한인타운에도 있는 파리바게트.

작년에는 타임스퀘어 근처에도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는데

아침부터 외국인 손님들이 많은 곳입니다.





뉴욕 타임스퀘어 파리바게트














뉴욕 타임스퀘어 파리바게트 내부


내부는 좁은 편인데 2층, 3층에 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파리바게트의 커피 크림 크로아상 도넛


뉴욕에서 큰 히트를 친 도미니크 앙셀의 크로넛을 따라하는 곳들이 많이 생겼는데

파리바게트에서도 크로아상 도넛이 나왔어요.


오후에 가면 이미 다 팔리고 없는지라 보이자마자 마지막 하나 남은 크로아상 도넛을 집어왔네요.













파리바게트가 미국인들에게 인기있는 이유?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같이 다닌 친구가 이번에 SPC 에 입사했는데

인터뷰 보기 전에 저한테 뉴욕에 있는 파리바게트가 인기가 많은 이유를 물어보더라구요.


제 생각엔 비슷한 퀄리티의 다른 베이커리들 보다 가격이 낮고,

페스츄리 같은 경우에는 거의 두 배 가격의 베이커리보다 더 맛있기도 해요.


그리고 한국 스타일로 빵에 들어가는 재료가 많은것도 장점이구요!


거의 페이퍼쓰듯이 장점, 단점을 알려주었는데

친구가 제가 얘기해준게 큰 도움 됐다고 그래서 괜히 뿌듯했어요 ㅋㅋ













뉴욕 타임스퀘어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 크로아상 도넛


 생각보다 너무 얇아서 약간 실망했지만

쫄깃하고 커피크림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쫄깃한 그 맛이 어릴적에 먹던 설탕 도넛 같기도 했네요.














크림치즈가 들어간 패스츄리


아몬드, 치즈크림 모두 다 제가 좋아하는 식재료인데

예상했던대로 고소하고 맛있어요.















바나나 빵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바삭하고 진한 초코맛이 좋았던 페스츄리


전 워낙 초코렛 좋아해서 아침부터 이걸 먹었는데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



앞으로도 맨하탄에 더 많은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하던데

외국인들에게 더 사랑받는 자랑스러운 한국기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