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신사동 가로수길] 육회가 맛있는 유쾌한접시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육회가 맛있는 유쾌한접시

마번포 2014. 4. 11. 19:49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한

육회 전문점, 유쾌한접시


육회 한접시, 유쾌한 접시.

언어유희가 느껴지는 이름 재밌네요 ^^




신사동 가로수길 유쾌한접시 입구


밤에 아이폰으로 찍었더니 밝기 조절이 잘 안되네요.

내부는 굉장히 좁은편이고, 밖에 천막을 쳐 놨는데 두 테이블 정도 있어요.


그리고 내부 흡연이 가능한 곳입니다.










유쾌한접시 지점 전화번호


마번포가 방문했던 곳이 신사동 본점이고

강남 일대에 다른 지점들도 있네요.










육회


마번포는 육회와 소고기 튀김 세트 (38,000원) 를 주문하고

소고기 튀김 (18,000원) 을 한 접시 추가로 더 주문했습니다.


시원하고 아삭한 배와 신선하고 고소한 육회가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마번포는 사시미나 육회 잘 못먹는데

몇 년전에 대치동에 있던 한우 전문점이었던 황우거에서 육회 처음 먹어보고

육회가 정말 맛있는 음식이구나 했었거든요.


아쉽게 황우거가 문을 닫아서 마번포 입맛에 맞는 육회 찾기 힘들었는데

유쾌한접시 육회 정말 맛있네요.









소고기 튀김


바삭하게 튀겨낸 소고기 튀김 입니다.


유쾌한접시는 일등급 한우를 당일에 배송받아 요리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육회도 정말 신선하니 맛있었고

소고기 튀김도 질기지 않고 바삭, 고소했어요.










추가로 주문한 소고기 튀김













기본 반찬으로는 두부, 양배추 피클, 김치, 미역국이 나옵니다.















오랜만에 막걸리 한잔 했더니 육회가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