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뉴욕에서 먹는 한국식치킨, 본촌치킨 Bonchon Chicken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뉴욕에서 먹는 한국식치킨, 본촌치킨 Bonchon Chicken

마번포 2013. 12. 5. 20:54
반응형

저녁을 먹었는데도 출출했던 참에

한국식 치킨이 먹고 싶어서 본촌치킨에 다녀왔어요.


인터넷으로 보니 문 닫기 40분 전이길래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픽업을 하러 갔는데

클로징 30분 전부터는 주문을 아예 받지 않더라구요.


운이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



본촌치킨은 뉴욕에 와서 처음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매콤한게 너무 맛있어서 자주 사먹게 되네요.


한국과 다른점이 있다면 한국은 반마리, 한마리 이렇게 주문을 시키는 반면

본촌치킨은 미국처럼 부위별로 판매를 합니다.




본촌치킨 로고













뉴욕맛집 본촌치킨 내부


뉴욕 타임즈에 실렸던 본촌치킨 기사가 크게 걸려있네요.













본촌치킨은 간장소스와 매운소스 두 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반반도 되요 ^^













본촌치킨에서 치킨 주문할때 꼭 함께 시키는 김치 코울슬로


예전보다 훨씬 더 매워지고, 고춧가루도 눈에 띄게 보이네요.












윙 10 조각, 스파이시 소스로 주문한 본촌치킨


KFC나 파파이스는 닭이 굉장히 크고, 부위에 따라 좀 뻑뻑하기도 한데

본촌치킨은 제일 맛있는 부위만 고를 수 있는거 같아요.


주문을 받은 뒤 튀기기 때문에 좀 오래 기다리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