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포트리] 맛있는 중식당 '누들누들 Noodle&Noodle'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포트리] 맛있는 중식당 '누들누들 Noodle&Noodle'

마번포 2011. 10. 27. 06:18
반응형

뉴욕에서 뉴저지로 가는
다리 중 하나인
조지 워싱턴 브릿지를 건너면
나오는 곳이
뉴저지 포트리(Fort Lee) 입니다.

북부뉴저지 포트리에는
한인들이 많이 사는데,
깔끔하고 맛있는 한식당들이 많아요.



누들누들 내부


점심시간에는 포트리 근처의 회사원들로 북적북적한데

점심시간을 지나서 가니 한가하네요.








이민정씨 너무 예뻐요 ㅋㅋ







중식당에서 단무지 빠지면 섭섭하죠~~ ^^







여름메뉴 콩국수







국물은 시원하고 고소해서 좋았는데

면이 굉장히 질겨서 씹기 힘들었어요.







소고기 볶음밥 ($8.95)


누들누들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

소고기도 짭쪼롬하고,

밥은 야채와 계란으로 볶았는데


그 동안 중식당에서 먹었던 볶음밥 중 제일 맛있었어요 ^^







추가로 주문한 짜장소스와 짬뽕국물







홍합짬뽕


매콤하고 시원한 짬뽕국물에

쫄깃한 면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누들누들은 다른 중식당들보다

해물이 더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







잡채밥 ($8.95)







잡채밥 양이 굉장히 많아요.


맛은 괜찮은 편이었는데

다른 메뉴들에 비하면 약간 부족한 맛이라 아쉬웠어요.



여러번 가봤는데

서버분들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는 중식당입니다 ^^






누들누들 Noodle & Noodle


주소: 2024 Center Ave., Fort Lee, NJ 07024

전화번호: 201-944-424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