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피아노가 있는 한식당 'Korea Palace'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피아노가 있는 한식당 'Korea Palace'

마번포 2011. 10. 14. 05:11
반응형

뉴욕 54가에 위치해있고,
한국영사관에서 가까운
 

한식당 코리아 팔래스
Korea Palace


코리아 팔래스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편인데

제가 앉았던 자리 옆편, 뒷편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그리고 레스토랑 입구쪽에

그랜드 피아노가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연주를 막 끝내셔서 아쉽게 못 들었지만

한식당에 피아노가 있으니 분위기가 새로웠어요.







코리아 팔래스 메뉴판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더 자세한 메뉴는 코리아 팔래스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반찬


오이절임, 감자조림,오뎅볶음,김치


맛은.. 그냥 식당 반찬이에요~~













바삭한 해물파전


오징어, 새우 등 해물과 야채가 들어간 해물파전이에요.

바삭바삭해서 맛있습니다.







맛있는 양념갈비


미국에서는 코리안 비비큐 (Korean BBQ)라고 불리는데

달콤하고 짭짜롬해서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피자는 매일 못 먹어도

갈비랑 밥은 매일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역시 한국인에겐 한국의 것이 최고!







시원한 물냉면


여름에는 냉면을 한끼 식사로도 먹는데

배부르게 갈비를 먹고나서도

냉면은 꼭 먹어줘야해요.


이상하게 배부르지만 냉면먹을 공간은 항상 있어요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






포스팅 첫번째 사진에는 한국분들이 많이 나왔지만

실제로는 한국손님보단 외국손님이 더 많았어요.





코리아 팔래스 Korea Palace

주소: 127 E. 54th St, New York, NY 10022
전화번호: 212-832-2350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런치 11:30AM ~ 02:30PM
월요일~금요일 디너 05:30PM ~ 10:30PM
토요일 04:00PM ~ 10:30PM

일요일 휴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