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웰라쥬] 모델보고 샀는데도 좋았던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본문

취향의 공유/skincare

[웰라쥬] 모델보고 샀는데도 좋았던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마번포 2024. 1. 28. 09:28
반응형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24,000원)

 

웰라쥬 수분앰플 좋은건 이미 예~~전부터 알고 있었고,

크림은 아직 써본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드디어 사용해봤어요.

 

50ml 에 24,000원인데 #올리브영 에서도 자주 할인해서

세일할때 득템하면 가성비 좋은 수분크림 입니다.

 

 

 

 

 

 

 

 

누가 화장품을 모델 보고 사냐?!!

 

ㄴ부르셨나요..?

 

 

 

 

 

 

 

 

 

포카는 자고로.. 셀카가 제 맛이거늘...

앨포 아니니까 이해해야죠..

 

참고로 이 포카는 예전 웰라쥬 포카입니당

마침 웰라쥬 포카가 눈에 띄어서 같이 찍어봤어요.

 

#형원 이가 #웰라쥬 모델이었다가 계약 종료 후

잠시! 단기간 동안 아벤느 모델이 됐다가

작년에 다시 웰라쥬 모델로 컴백했는데

개인적으로 웰라쥬 이미지와 굉장히 잘 맞았다고 생각해요.

 

웰라쥬는 앞으로도 #채형원 을 모델로 써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응원하는 아티스트가 좋은 브랜드의 모델이 된다는건

팬으로써는 참으로 행복하고 뿌듯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궁금하지도 않은 제품을 덕심 하나만으로 사야한다는 것이 얼마나 고역인지 아시나요..

그런 의미에서 웰라쥬와 형원의 만남은 그저 기쁘고 또 기뻤다는!!

 

 

 

 

 

 

 

 

웰라쥬 백점 보습크림이라고도 부르는데

임상에서 보습 지속 효과 100시간을 인정 받았다고 하네요.

 

근데.. 솔직히 그 정돈 아닙니다 ㅎㅎ

 

건성 피부인 제가 사용했을때 여름엔 아침, 저녁 크림 단계에 사용 가능,

겨울에는 아침에 사용 가능, 저녁에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살짝 건조함이 느껴졌어요.

 

건성 피부라서 기초 첫단계부터 토너와 앰플을 굉장히 꼼꼼히 바르는 편인데도

겨울 저녁용으로는 유분감이 조금 부족합니다.

 

 

 

 

 

 

 

 

제형은 이렇게 꾸덕해보이지만 부드럽게 잘 발리고

보이는 것과 다르게 흡수가 빨라요.

 

끈적임도 없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이라서 부담없이 쓰기 좋은 수분크림입니다.

 

 

 

 

 

 

 

세일할 때 구매하면 가성비 좋은 수분크림으로 만족할 수 있는 웰라쥬 히알루론산 크림

 

아무래도 웰라쥬 자체가 할인을 자주 하기도 하고

올리브영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도 많다보니

정가보다는 할인때 구매하시길 추천드리고 

 

끈적이거나 밀리는것도 없어서 편하게 쓱쓱 바르기 좋고

바르고 난 뒤에는 답답함 없이 촉촉한 수분크림이라서 만족스럽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