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8월 23일, 뉴욕 지진 (미국 동부 지진)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스, 뉴욕 정보

8월 23일, 뉴욕 지진 (미국 동부 지진)

마번포 2011. 8. 24. 06:09
반응형

미국 동부에 지진이 났다는 
뉴스 보셨나요?
 


2011년 뉴욕



저도 현지시각 23일, 오후 2시쯤 지진을 느껴
너무 놀라 인터넷 찾아보고, 지인들에게 전화를 했었어요.

지진 났을 당시에 집에 있었는데
벽, 책상등이 심하게 흔들리더라구요.



지진을 한번도 겪어본적이 없어서 처음에는
'집앞에서 공사하나? 왜 이렇게 심하게 흔들리지?' 했는데
꽤 오랜 진동에 '설마 이게 지진인가?' 하고 놀랐네요. 


그리고 지진 발생하고 10분 정도 뒤부터는
핸드폰이 잠시동안 터지지 않았어요.


뉴욕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건물밖으로 대피하셨다네요.


지진이 발생한 버지니아주를 비롯 워싱턴 D.C., 메릴랜드는
뉴욕, 뉴저지보다 더 심한 지진이 있었다는데
아무쪼록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