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맛있는 마카롱, 친구가 구워준 맛있는 빵 본문

여행이야기/미국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맛있는 마카롱, 친구가 구워준 맛있는 빵

마번포 2022. 1. 23. 11:06
반응형

 

캘리포니아에서 먼 길을 날아온 마카롱

 

지인 분이 여기 마카롱이 맛있다고 사주셨는데

비행기에서 짐에 눌려 원래 모양 보다 많이 압축된 모습이지만 ㅎㅎ

그래도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부서지지 않은 것이 어디냐며 ㅎㅎ

 

 

 

 

 

 

 

 

뉴욕에 계시다 캘리포니아로 이사간 지인 분이 선물해준 마카롱이라

더 맛있게 먹었어요 ^^

 

 

 

 

 

 

 

 

역시 뉴욕에서 만났던 또 다른 친구가 캘리 쪽으로 이사를 가서 못 본지가 꽤 되었는데

이번에 빵을 직접 구워서 보내줬어요.

 

친구가 나를 위해 구워준 빵이라고 생각하니 더 감동적이더라고요.

 

올해는 부디 코비드 상황이 좋아져서 보고 싶은 친구,

지인들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