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압구정] 부드러운 롤케익! 'Zoe Chou Loo Roll'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압구정] 부드러운 롤케익! 'Zoe Chou Loo Roll'

마번포 2011. 5. 4. 07:52
반응형

압구정에 정말 맛있는 롤케익!!!
Zoe Chou Loo Roll.

이름을 어떻게 부르나 참 난해해 했는데 ㅋㅋ
조이 롤케익이라고 많이 부르는거 같아요 ^^



슈크림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








이곳 사장님의 말씀을 빌리자면,

빵먹고 소화 잘 안되는 분들도 여기 빵은 정말 맛있게 드신데요.


식빵은 나이 많으신 분들이 미리 예약하고 사가실 정도!

그리고 왠만한 빵들도 마감시간 전에 다 매진된다고 해요.

(실제로 남은게 얼마 없었어요.)




사장님~ 혹시 뉴욕에 브랜치 하나 내실 생각 없으신지?!!

제가 매일매일가서 매상 올려드릴텐데 ㅋㅋㅋ







다시 등장한 귀여운 슈크림~








롤케익 워낙 좋아하는 저라 '뭐 다른거 있겠어?' 했는데

정말 제가 먹어본 롤케익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일단 계란과 향긋한 바닐라향의 적절한 조화,

입안에서 녹아버리는 스펀지,

그리고 너무 달지 않아서 먹고 난 뒤에도 깔끔한 생크림까지!


가끔 생크림이 너무 달아서 입맛 버릴때도 있거든요..








여기가 유명한 롤케익집인지도 모르셨던 분도 한입 드시더니

'와 이거 맛있는데?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않아' 라고 하셔서

깜짝 놀랐었어요 ^^



다음에 한국가면 여기서 인기가 좋은

슈크림도 잔뜩 먹고 와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