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한인들이 많이가는 클럽, '써클 Circle'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이곳저곳

뉴욕 한인들이 많이가는 클럽, '써클 Circle'

마번포 2011. 4. 20. 10:54
반응형


클럽 써클은 몇 달전에 다녀왔었는데
가끔 뉴욕 클럽, 바 등 문의 주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합니다.


써클은 뉴욕 한인들이 많이가는 클럽 중에 한곳이고,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한국 가수들이
공연을 해서 더 유명해졌어요.


써클 스테이지


저는 프라이빗 이벤트때 다녀와서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운좋게 조명이 밝을때 찍혔네요ㅋㅋ)


평상시에는 사람들이 무척 많은 클럽이라 사진찍기 힘들거에요.


스테이지 양옆으로 바가 있고,
스테이지 뒷쪽으로 테이블($300)이 있어요.


사진에서 윗쪽으로 보이는 유리방들이 룸이에요.


실명거론은 힘들지만,
유명한 한국 연예인분들이 룸에서 자주 목격된다네요.



써클 The Circle Night Club


주소:
135 W 41st St (btw Avenue Of The Americas & Broadway) New York, NY 10036

전화번호: 212-575-4779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