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가로수길] 일본식 밥과 안주 '네꼬맘마'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가로수길] 일본식 밥과 안주 '네꼬맘마'

마번포 2011. 4. 15. 20:53
반응형


핫핑크의 간판이 눈길을 끄는

일본식 레스토랑 '네꼬맘마'

네꼬맘마는 고양이밥이라는 뜻이라네요.


네꼬맘마 간판





네꼬맘마 내부


가게에 들어서면 주방이 보여요.

간단한 것들만 앞주방에서 만드시는듯...






네꼬맘마 내부






부타쇼가야끼 덮밥 (10,000원)


일본식 돼지고기 덮밥이에요.

덮밥 중에 많이 시키는 메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많이 나가는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ㅋㅋ


고기 양념도 달달하고, 야채도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






한가지 주의할 점은, 양념이 조금 모자랄 수 있으니

잘 비벼 먹어야해요.






매운미소라면 (9,000원)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국물이 맛있었어요.






면이 조금 적은듯했지만 야채가 푸짐해요







참치 마요네즈 주먹밥 (3,000원)


처음에는 주먹밥 위에만 참치 마요네즈가 올려진 줄 알았는데

주먹밥 안에도 참치 마요네즈가 들어있어요.


맛은 그냥 '참치 마요네즈 주먹밥'이에요 ㅋㅋ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쉽고,

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편인 '네꼬맘마'


다음에는 안주를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