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팰팍] 불맛나는 나가사끼 짬뽕이 맛있는 '이자카야 쿠마데 Izakaya Kumade'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팰팍] 불맛나는 나가사끼 짬뽕이 맛있는 '이자카야 쿠마데 Izakaya Kumade'

마번포 2018. 11. 17. 10:17
반응형


뉴저지 팰팍 맛집 '이자카야 쿠마데' 런치 메뉴


요즘 정말 자주가고 있는 이자카야 쿠마데 입니다.

특히나 날씨가 추워지니 얼큰하고 불맛나는 나가사키 짬뽕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나가사키 짬뽕 Nagasaki Chanpon ($15)








나가사키 짬뽕을 주문하면 유부 초밥 두 피스가 함께 나옵니다.









이 날 따라 유난히 국물도 진하고 불맛이 강하게 났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자의 깔끔하고 단맛이 좋은 단무지








유부초밥








알밥 정식 ($16)

Assorted Roe Over Rice Set









돌솥에 뜨겁게 나오는 알밥








'


알밥 정식을 주문하면 작은 사이즈의 우동, 반찬 두가지와

튀김 세 조각이 함께 나옵니다.


알밥 정식도 가격대비 잘 나오죠?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하니 요즘 자주 가게 되네요 ^^





Kumade


주소 : 412 Bergen Blvd, Palisades Park, NJ 07650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1:30 AM ~ 03:00 PM, 05:00 PM ~ 03:00 A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