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춘천] 진짜 딸기가 들어간 인생딸기우유, 진하고 부드러운 녹차우유가 맛있는 '아리스타커피'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춘천] 진짜 딸기가 들어간 인생딸기우유, 진하고 부드러운 녹차우유가 맛있는 '아리스타커피'

마번포 2017. 6. 17. 07:01
반응형


지난 5월에 당일치기로 다녀온 춘천여행


2011년에 가보고 6년만에 다시 방문한 춘천.

운전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차가 안 막혀서

서울에서 가는데 두시간 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춘천 카페 '아리스타 커피 Arista Coffee'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이라 이번에도 무계획이어서

가는 길에 인스타랑 블로그 검색해서 갈 곳을 찾았어요.


그 중에서도 제일 가보고 싶었던 아리스타 커피!!

4월이 딸기 시즌이라 생딸기 우유 사진은 자주 봤었는데 

원조가 춘천에 있는줄은 몰랐었네요.








춘천 명동에 위치해 있는데 명동 복잡한 길목 말고

명동으로 진입하는 큰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춘천 명동








춘천 명동









춘천 카페 아리스타 커피


안에 들어가니까 내부가 굉장히 좁아서 여긴 테이크 아웃 전문인가 했었는데

다행히 2층에 테이블이 있었어요.









스타치노는 스벅의 프라푸치노랑 비슷해 보이는데 가격은 스벅보다 착합니다.


생과일 쥬스부터 커피, 스타치노 등등

음료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인스타에서 난리났던 그 주인공!!


바로 인생 딸기우유!!!


인기가 많아지다보니 이제는 여기저기서 볼 수 있게 되었지만

그래도 원조가 어떤 맛인지 궁금한건 당연하죠 ^^


인생 바나나우유도 나왔던데 아쉽게도 품절이라 맛은 못보고,

출시된지 하루밖에 안됐던 인생더녹우유 를 샀습니다.


인생더녹우유는 제가 인스타에 첫 리뷰를 올렸어요 ㅋㅋ







녹차우유는 남은거 제가 다 구입해서 품절시켰지요 ㅎㅎ


2층에서 마시다가 갈거라고 하니까 냉장고에 따로 보관해주시더라고요.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아리스타커피 2층 내부









생과일 쥬스, 자바칩 스타치노, 인생딸기우유, 인생녹차우유
































인생딸기우유의 원조 아리스타커피


생딸기를 넣어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당일날 섭취를 권장하는데 저는 개봉 안한 인생 딸기우유 2일 있다가 마셨는데도 괜찮더라고요.


기분 좋게 달콤한 딸기향에 우유도 딱 적당하게 달고,

과즙 가득한 생딸기가 퐁당퐁당 들어가 있어서

정말 한 병쯤은 가볍게 마실 수 있었어요.


인생딸기우유 라는 이름에 적극적 동의!!








5월에 새로 나온 '인생 더녹 우유'


녹차 + 커피 + 우유가 섞인 맛이라

스타벅스의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예상하며 마셨는데

그린티 프라푸치노에서 단맛을 빼고 고급스런 녹차 맛을 더한 맛이었어요.


커피 향도 미세하게 느껴졌구요.


카페인 다량 함유라 한번에 다 마시지 말라고 했는데

전 그냥 벌컥벌컥 마셨어도 그 날 잠 잘 잤어요 ㅎㅎ


카페인에 예민한 편인데도 괜찮더라고요.


그린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마셔볼만한 인생더녹우유!



인스타에 예쁜 사진들이 많아서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만큼 맛있어서 만족하고 온 카페였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