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미국 동부 메릴랜드] 맛있는 미국식 차이니즈 'Hunan Manor' 본문

여행이야기/미국

[미국 동부 메릴랜드] 맛있는 미국식 차이니즈 'Hunan Manor'

마번포 2016. 8. 27. 01:34
반응형


메릴랜드 컬럼비아 맛집, Hunan Manor


메릴랜드주 컬럼비아에 위치한 차이니즈 레스토랑입니다.

친구에게 매콤한 마파두부에 밥 비벼 먹고 싶다고 했더니 데려간 곳이에요 ㅎㅎ










문을 열고 들어서니 반가운 얼굴이!!


한국의 소주가 미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나봐요. 이 낯선 동네에서 낯익은 신민아씨를 보게되다니.









중간문을 한번 더 열고 들어가면 중국스러운 장식들이 보이는군요.










여기도 신민아씨가 보이네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실내가 꽤 넓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랬는지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대부분 이었어요.

미국 손님들도 많았는데 간혹 한국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이 동네 한국분들에게도 맛있는 중식당으로 알려졌나봐요.








메릴랜드 맛집 Hunan Manor











Hunan Manor 메뉴


옆 테이블에서 베이징덕도 드시길래 시켜볼까 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일반 메뉴로 주문했어요.










Hunan Manor 메뉴









따뜻한 쟈스민 차










Crab Ragoon ($4.50)


튀긴 만두피 안에 게살과 크림치즈가 들어가 고소하고 짭짤한 에피타이져 메뉴입니다.










Tangerine Chicken ($13.50)


chunks of boneless white chicken meat sauteed with dried pepper corn and

orange peel in spicy brown sacue










오렌지 치킨


오렌지 껍질을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한 중국식 치킨 입니다.

미국 쇼핑몰 가면 푸드코트에서 흔하게 맛볼 수 있는 오렌지 치킨이지만 맛은 비교 불가네요.










달콤, 새콤, 짭짤한 소스도 맛있지만 얇은 튀김옷에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이 정말 맛있었어요.


간혹 저렴한 오렌지 치킨은 튀김옷이 너무 두껍거나,

닭고기가 기름지거나, 혹은 너무 퍽퍽할때가 있거든요.


여기는 제가 먹어본 오렌지 치킨 중에 제일 부드러웠어요.









Bean Curd Szechuan Style ($9.50)

Diced soft bean curd in spicy sauce


마파두부가 후난 스타일, 쓰촨 스타일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부드러운 두부로 만든 쓰촨 스타일 마파두부로 주문했습니다.









순두부처럼 두부가 부들부들해요.










원하던 대로 매콤하고 부드러운 마파두부에 밥 한공기 뚝딱했네요 ^^



Hunan Manor


주소: 7091 Deepage Dr, Columbia, MD 21045

전화번호: 410-381-113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