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신사동] 정말 진한 국물! '영동설렁탕'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신사동] 정말 진한 국물! '영동설렁탕'

마번포 2011. 3. 17. 10:14
반응형
잠원동과 신사동의 경계의 골목에 위치한 '영동설렁탕'

이 근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꽤 넓은 주차장이
또 하나의 장점이에요 ㅋㅋ


영동설렁탕 입구





영동설렁탕 내부


내부도 꽤 큰편이에요. 





역시 진정한 맛집은 메뉴가 아주 간단합니다!

설렁탕과 수육! 끝!





주문한 설렁탕!


메뉴가 간단하기 때문에 주문하면 정말 빨리 나옵니다.

그리고 국물이 너무 하얀곳은 우유나

탕에 넣지 말아야할 것들이 들어갔을수도 있으니

의심해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영동설렁탕은 아주 정직한거 같아요 ㅋㅋ





소면과 양지머리, 차돌배기 등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진국!!!

고소하고, 진한 국물을 먹으니 정말 속이 든든해져요 ^^



뉴욕에는 왜 이런 설렁탕을 하는 식당이 없을까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푸짐한 배추김치, 깍두기가 있어서 각자 덜어서 먹으면 되구요,

소금, 후추, 파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지인이 데려간 곳이었는데

솔직히 외관을 보고는 별 기대를 안했었어요.


근데 설렁탕 한 입 맛보고 너무 반했어요 ㅋㅋ



신사동 갈 일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리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