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일본에서 온 맛있는 라멘, '라멘 세타가야 Ramen Setagaya'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일본에서 온 맛있는 라멘, '라멘 세타가야 Ramen Setagaya'

마번포 2015. 9. 22. 07:37
반응형


뉴욕 라멘 맛집 '라멘 세타가야 Ramen Setagaya'










일본에 본점을 둔 라멘 세타가야는 뉴욕 이스트빌리지 (St. Marks Pl) 와

뉴저지 포트리에도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라멘 세타가야 메뉴


에피타이저로는 돈부리, 교자, 슈마이, 크로켓, 포크번 등이 있고

라멘은 시오라멘, 쇼유라멘, 미소라멘, 스파이시 미소라멘 등이 있습니다.










Curry Rice ($5)


일본식 카레 라이스










스파이시 미소 라멘 Spicy Miso Ramen ($11)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는 것 같았던 챠슈


세타가야는 챠슈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오게 되면 챠슈는 엑스트라 토핑으로 시켜야겠더라고요.









스파이시 미소 라멘이지만 그렇게 맵진 않았고요,

사실 국물 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ㅎㅎ


그래도 면이랑 챠슈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쯔케멘 Gekikara Tsukemen ($12)

BBQ pork, bamboo shoot, scallion, onion, cabbage, bean sprouts


쯔케멘에는 계란이 안들어가네요.









국물에 면을 찍어먹는 츠케멘











사실 기대하지 않았던 이 츠케멘이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이 은근 매콤한데 가쯔오부시 향도 나고,

면도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