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최고였던 2014년 god 15주년 콘서트, 뉴왁 프루덴셜 센터 본문

뉴욕이야기/브로드웨이뮤지컬,연극,전시

[뉴저지] 최고였던 2014년 god 15주년 콘서트, 뉴왁 프루덴셜 센터

마번포 2014. 12. 9. 08:34
반응형

지난 11월에 뉴저지 프루덴셜 센터에서 열렸던

g.o.d 15주년 콘서트!



프루덴셜 센터는 뉴저지 뉴왁(Newark)에 위치한 실내 종합 경기장인데요,

이 곳은 미국 가수들의 공연은 물론

빅뱅, 2ne1, 2pm 등 우리나라의 가수들도 콘서트를 한 곳입니다.


북부 뉴저지에 있는 공연장이라 뉴욕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이에요.






프루덴셜 센터 입구


입구가 여러 곳이 있어서 공연 보러갈때 어느 입구로 가야하는지 미리 알고 가는 것이 좋아요.












--


입장 하기전에 신나서 한장 찍고요 ㅋㅋ


저녁 8시에 공연 시작이었는데 7시 쯤 도착해서 프루덴셜 센터 옆에 있는

힐튼 호텔 들어가서 커피 한잔 마시고 있다가 30분 되자마자 입장했습니다.


실내 공연장이라 더울 것 같아서 안에는 나시티 입었어요.












스크린에 보이는 god!!!


제가 미국에서 god 콘서트를 보는 날이 다 오다니... 정말 감격이었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fan god 우비 미국집으로 가져오는건데 말입니다 ㅋㅋ


그리고 콘서트장 안에 들어가면 굿즈를 팔줄 알았는데 아무도 없더라고요.











--


마번포랑 같이 god 공연 보려고 4시간 운전해 온 11년지기 친구와 함께 ^^


티켓 예매를 저 몰래 제 남편이랑 친구가 했는데

친구가 우린 이제 체력 안될것 같다고 스탠딩 말고 앞쪽 좌석을 예매했대요.

지정석이래서 저는 또 굽 높은 앵클 부츠를 신고 갔지요.



그런데 결과적으로는...

3시간 공연 내내 일어서서 노래 따라 불렀어요 ㅋㅋㅋ

오빠들이 너무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시는데 팬지가 어찌 앉아서 공연을 보나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에 또 공연 가게되면 그땐 무조건 스탠딩으로!!! 하려구요.


(쭌 오빠가 영어로 다른 god 멤버들이 40살 되서도 자기만큼 추면

자기도 그때까지 열심히 공연하겠다고 너무 웃기게 말했던게 아직도 기억나네요 ㅋㅋ)















8시가 조금 넘으니 스크린에서 영상이 흘러 나오고..

드디어 기다렸던 god 오빠들이 등장!!


오프닝 3곡부터 달려주시니 분위기는 정말 거의 앵콜 같았어요 ㅎㅎ













2014 god 15 주년 콘서트


사실 god 노래 안 들은지 꽤 되서 가사 잊어버리지 않았을까 했는데

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랩까지 다 외우고 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는 사실 god 팬이 아니라서 저보고 너 어떻게 다 외우고 있냐고 신기해하고요.

(역시 빠순이는 다르다고......)












의상 체인지 하고 모르죠 불르는데 울컥하고요..


옛날 생각도 나고, 슬픈 노래라 그런지 울컥했는데

정말 음악이 큰 힘이 있는거 같아요.












이젠 나이도 있는데 정말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god 오빠들..


저 의자 놓인 무대가 계속 돌아가서 멤버들 얼굴 한 명씩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랫만에 공연장가서 보니 쭌오빠는 여전히 든든한 버팀목이고,

계상 오빠는 공백이 있어서 그런지 아님 철이 드신건지 ㅋㅋㅋ

윤빙구 어디갔나 싶을때쯤 빙구표정 한번 지어주시고 (앗 밀당하시는건가!),

데니오빠는 피부에 자신감 쩔고 ㅋㅋ

호영오빠는 더 능글 맞아진거 같고,


태우오빠는 예쁜 아내와 귀여운 딸들이 둘이나 있지만 여전히 god 에선 귀여운 막내더라구요.


Jersey 발음 할때 진짜 빵 터졌어요 ㅋㅋ

근데 정말 가창력은 소오름!












다시 한번 의상 체인지 하고 나타난 god


이번 콘서트 다녀오고 정말 대단하다고 느낀게 의상도 그렇고

밴드, 댄서분들 다 너무 완벽하게 준비하고 와주셔서

티켓 값 정말 하나도 아깝지가 않고, 오히려 더 좋은 자리에서 볼걸 이란 아쉬움이 들었어요.


공연 봤던 다른 분들도 뉴욕, 뉴저지에서 열린 한국 가수 콘서트 많이 가봤지만

god 콘서트가 베스트라며 엄지 척!!



그래서 다음 번엔 무조건 운동화 신고 스탠딩으로 ㅋㅋㅋ












사진은 흔들려서 아쉽지만 실제로는 정말 가깝게 멤버들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태우 오빠 가창력은 저 큰 키에서 나오는거지요 ㅎㅎ














데니오빠가 중간에 셀카봉 갖고 오셔서 관객들이랑 다같이 셀피도 찍었어요.


공연 끝나고 트위터랑 인스타그램에 올리셨더라고요 ㅋㅋ













이제 공연 거의 막바지...















뉴저지 공연이 2014년 마지막 god 스케쥴이라고

앵콜때 나오셔서 체력 아껴둘 필요 없다고 여기서 다 쏟고 가겠다며!


다른 공연보다 몇 곡 더 불러주셨어요.












열정적인 3시간을 뒤로하고 끝난 god 15주년 콘서트



다신 못 볼 줄 알았던 완전체 god 를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또 볼 수 있게 되서

팬지로썬 더 감격스러웠던 공연이었어요.


앞으로도 오빠들 체력관리 잘 하셔서 조만간 또 멋진 공연 보여주시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