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타임스퀘어에 나타난 좀비!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이곳저곳

[뉴욕] 타임스퀘어에 나타난 좀비!

마번포 2014. 10. 14. 03:23
반응형

현지 시각 어제, 일요일에 타임스퀘어로 나갔습니다.


그런데 타임스퀘어에서 발견한 좀비!!!







미드 The Walking Dead 홍보를 위한 좀비들이었어요.


집에와서 구글링해보니 한국에서도 워킹데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네요.











이벤트 진행하시는 분이 저 뒤에 잘린 손가락 모형을

무료로 나눠주신다고 하셨지만 statue 를 보는것만으로도 섬뜻하더라고요.















뉴욕 타임스퀘어 좀비















가까이서 봤는데도 정말 리얼하더라고요.















좀비 연기 하시는 분들이 너무 리얼하시다보니

부모님과 같이 사진찍던 백인 아가는 보자마자 울어버리기도 했어요 ㅎㅎ


항상 사람들로 북적한 타임스퀘어라 그런지 재밌는 이벤트들이 참 많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