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팰팍] 신나는 분위기에 안주가 맛있는 '수상한 포차'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팰팍] 신나는 분위기에 안주가 맛있는 '수상한 포차'

마번포 2019. 1. 8. 03:57
반응형


뉴저지 팰리세이즈 파크에 위치한 수상한 포차


뉴저지 팰리세이즈 파크 (팰팍) 은 한인들이 많이 모여사는 지역으로

식당은 물론 한인마트, 미용실, 빵집, 한복집 까지 모여있는 뉴저지의 한인타운 입니다.


'수상한 포차' 이름처럼 들어가는 방법이 특이한데, 

주차장 3층으로 올라가야 입구가 나옵니다.








뉴저지 맛집 수상한 포차






 


수상한 포차 내부


음악이 90년대,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노래들로 크게 나와서,

같이 간 지인들과 얘기할때 제 목소리도 점점 커집니다 ㅎㅎ


식사하러 가기엔 너무 정신 없고, 친구들이랑 신나게 2차 가실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인원이 많은 경우엔 미리 예약하면 방으로 안내해줍니다.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게 소주는 살짝 얼려서 나옵니다.








뉴저지 수상한 포차 메뉴









뉴저지 수상한 포차 메뉴









월요일 부터 목요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는 해피아워 스페셜 메뉴가 있습니다.









해물파전 ($15.99)


오징어, 새우 등 각종 해물이 들어간 해물파전인데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막창 볶음 ($20.99)


뜨겁게 달구어진 작은 철판에 나오는 막창 볶음 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양은 적은데,

매운 고추와 할라피뇨를 같이 볶아 은근히 매콤한 맛이 나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달구어진 철판에 나오니 막창도 바싹 볶아져 맛있었고요.








이 외 메뉴는 계란 말이, 옛날통닭 추천해요!


왠만한 안주 메뉴들은 기대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수상한 포차


주소 : 232 Broad Ave 3rd Floor, Palisades Park, NJ 07650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04:00 PM ~ 03:00 A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