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우육면이 맛있는 나만의 비밀맛집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우육면이 맛있는 나만의 비밀맛집

마번포 2018. 4. 6. 07:11
반응형


작년 대만여행 이후 우육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뉴욕에서 우육면 파는 곳들 리스트를 만들어 하나씩 가보고 있는데

혹시나 싶어 검색해봤는데 역시 이 집도 아직 한국어로 된 리뷰가 하나도 없네요 ㅎㅎ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때는 나의 생활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내가 알고 있는것들을 나눠주고 싶었는데


가끔 참고한다는 댓글 하나 없이 본인들 것인것 마냥 사진을 도용하거나 글을 도용하는 일들이 생겨

이것이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해요.



최근엔 인스타그램에 로케이션 정보 없이 사진만 올렸더니

궁금해하시는 분들 계셔서 직접 알려드렸는데

고맙다는 답장도 없고요 ㅎㅎㅎ


제가 대답봇도 아니고.. 저한테 정보 맡긴것도 아닌데 말이에요.

이미 유명한 곳들은 음식 사진만 올려도 아는분들 많겠지만 이런 곳은 절대 알 수가 없으니까

여기만큼은 당분간 저 혼자만 알고 있는걸로..















요것도 맛있었어요.









대망의 우육면!









역시 맛있습니다 ㅎㅎ








뉴욕에서 먹는 우육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