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달콤한 맛챠, 타로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베스프렌 Besfren New York'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달콤한 맛챠, 타로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베스프렌 Besfren New York'

마번포 2017. 9. 22. 03:00
반응형


뉴욕 한인타운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샵 '베스프렌 Besfren'


이전에도 롤 케이크와 음료 사진으로 포스팅 했었던 베스프렌!

(이전 포스팅은 요기 를 눌러주세요 ^^)


한인타운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제가 좋아하는 롤 케이크는 물론 요즘엔 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어요.







뉴욕 디저트 맛집 베스프렌









샵 내부는 좁은 편이지만 화이트로 꾸며서 그런지 깔끔해 보입니다.









홍삼을 넣은 음료도 있는데 맛있어요.








뉴욕 디저트 샵 베스프렌 내부


제가 조금 이르게 방문해서 거의 첫 손님이었지만 곧 테이블이 모두 꽉 차게 손님들이 들어왔어요.









베스프렌에서는 다양한 정관장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베스프렌 바로 옆에는 베스프렌 케이뷰티 샵이 있어요.


특히나 마스크팩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곳이라 저도 가끔 가는데

베스프렌 디저트 샵에도 이렇게 $1 마스크팩 이 있네요.









너무 귀여운 베스프렌 모형 케이크









초코칩이 아낌없이 들어간 쿠키도 맛있습니다.









롤케이크, 이전에도 몇번 포스팅 했듯이 크림 정말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자주 사먹어요.









미니 사이즈의 롤케이크도 있고요.


개인적으로는 저 무지개 롤케이크 큰 사이즈로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허니 얼그레이 롤케이크 Honey Earl Grey Roll Cake ($4)


은은하게 얼그레이 향이 나는 부드러운 롤케이크







 


오늘은 또 특별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왔어요!


올 여름에 유난히 뉴욕에 아이스크림이 많이 보이던데

그런 트렌드를 반영한건지 베스프렌에도 마챠 + 타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네요.


사실 처음에 사진만 보고서는 보라색이 우베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타로 였어요 ㅎㅎ






 


퍼프 페스츄리 Puff Pastry ($5.25)









페스츄리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린 퍼프 페스츄리
















페스츄리가 아주 바삭하고 버터향이 나서 좋았어요.


부서지는 모양은 누네띠네랑 비슷하네요 ㅎㅎ








레귤러 아이스크림 ($4.25)


들고 다니면서 먹기엔 레귤러 아이스크림이 낫죠.

마챠 맛은 모두 아는 달콤하면서도 살짝 쌉싸름한 맛이고,

타로도 타로 버블티 맛보셨던 분들이라면 충분이 예상 가능한 달콤, 고소한 맛이에요 ^^


한인타운 근처에서 달콤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Besfren


주소: 315 5th Ave, New York, NY (32가 한인타운 근처)

전화번호: 646-573-944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