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달콜한 젤라또 '이탈리 Eataly'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달콜한 젤라또 '이탈리 Eataly'

마번포 2017. 5. 23. 01:48
반응형


식재료를 쇼핑도 하고, 이탈리아 음식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뉴욕 이탈리 Eataly


뉴욕에 갑자기 여름이 찾아왔어요!

오늘은 좀 쌀쌀하지만요 ㅎㅎ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이탈리 안의 젤라또 가게에도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구요.


(이탈리 포스팅은 요기 를 눌러주세요 ^^)





 


La Gelateria Di Eataly


젤라또와 소르베 메뉴









드디어 제 차례가 가까워지네요 ㅎㅎ








두 가지 맛을 골랐어요.


그런데 웨이팅도 오래하고 날이 너무 덥다보니

젤라또 받자마자 먹는 바람에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ㅎㅎ







젤라또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ㅎㅎ


바로 앞이 메디슨 스퀘어 파크가 있으니

쉑쉑 버거를 먹고 이탈리에서 젤라또를 디저트로 먹는 코스도 추천합니다! ^^




Eataly


주소: 200 5th Ave. New York, NY 10010

전화번호: 212-229-256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