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호보큰] 야식으로 햄버거 먹으러! '쟈니로켓 Johnny Rockets'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호보큰] 야식으로 햄버거 먹으러! '쟈니로켓 Johnny Rockets'

마번포 2017. 5. 16. 01:41
반응형


뉴저지 호보큰에 위치한 쟈니 로켓 Johnny Rockets


한국 다녀오고나서 시차적응이 안돼서 밤에 야식 먹으러 다녀온 쟈니 로켓이에요.

금, 토요일에는 새벽까지 열어서 밤 늦게 햄버거 먹고 싶을때 갈 수 있어서 좋죠!



호보큰은 제가 처음 뉴욕 왔을때만해도 조금은 한적한 백인 동네였는데

요즘에는 인도, 중국인들도 많이 보이고 이 근처에 아파트가 많이 생겨서 사람들도 많고 

예전에 잘 가던 레스토랑들도 문 닫고 새로운 스토어가 들어오기도 하고..

발전해가는게 신기하기도 한데 한편으론 아쉽기도 하네요.


그 중에서도 쟈니로켓은 몇 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을 정도로

여전히 인기가 좋은 햄버거 레스토랑이에요.


한국에도 쟈니로켓이 입점해 있지만 지인들 말로는 미국 쟈니로켓이 훨씬 맛있다고...









뉴저지 호보켄 쟈니로켓 내부









편하게 먹고 싶어서 테이크 아웃해왔어요.


밀린 무도 보면서 먹으려고요 ㅋㅋ








쟈니로켓은 햄버거도 맛있지만 스트로베리 밀크 쉐이크도 맛있어요!


딸기청처럼 달게 절인 딸기를 넣어서 갈아주는데

정말 달달하고 크리미한게 맛있습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너무 배가 고파서 더블로 주문했어요 ㅎㅎ










쟈니로켓 더블 버거









감자튀김









햄버거는 주문 후에 만들기 때문에 패티 굽기를 정할 수 있는데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더니 딱 좋았어요.


두툼한 고기 패티가 좋으신 분들은 쟈니로켓 햄버거 추천드려요! ^^




Johnny Rockets


주소: 134 Washington St, Hoboken, NJ 07030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08:00 AM ~ 12:00 AM

금요일 ~ 토요일 08:00 AM ~ 03:00 A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