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잉글우드] 고급스러운 프렌치 디저트 '발타자르 베이커리 Balthazar Bakery'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잉글우드] 고급스러운 프렌치 디저트 '발타자르 베이커리 Balthazar Bakery'

마번포 2017. 3. 13. 02:41
반응형


북부 뉴저지 잉글우드에 위치한 'Balthazar Bakery'


발타자르는 뉴욕 소호에 있는 유명한 브런치 레스토랑인데

베이커리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렌치 스타일의 브런치를 좋아하신다면 발타자르 꼭 예약해서 가보시길 추천해요 ^^









Balthazar Bakery


내부 자체는 넓은데 공간 대부분이 작업장으로 쓰여서

따로 앉아서 먹을 테이블이 없어요.


그래서 빵이나 케이크를 구입하고 바로 나가기 때문에 매장 안에 손님이 많아도 금방 제 차례가 됩니다.


사실 베이커리나 카페는 대부분 시간 때우거나 약속장소로 잡으려고 가잖아요 ㅎㅎ

근데 발타자르 베이커리는 정말 빵만 딱 사갖고 가는 곳이에요.

그만큼 발타자르 빵맛에 자부심이 있다고 느껴지네요.









프렌치 베이커리라서 바게트, 까눌레, 타르트, 크루아상은 물론 

파이나 케이크 종류도 다양합니다.










파이나 케이크는 늦게 방문하면 거의 다 솔드아웃일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발타자르 베이커리의 맛있는 빵들이 만들어지는 작업장


직원분이 카메라를 보고 반갑게 손을 흔들어주시네요 ㅎㅎ










Banana Chocolate Pie


직원분의 추천으로 구입한 바나나 초콜릿 파이










바닐라 빈이 콕콕 박힌 바나나 크림










바나나 크림이 달지 않아서 아래 초코크림과 초코 시트지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바나나 크림까지 달았다면 정말 흔한 미국식 디저트였을텐데 ㅎㅎ

바닐라빈이 들어간 바나나 크림, 단맛에 살짝 시큼한 맛이 나는 다크 초콜릿,

바삭한 초코 시트지의 맛의 밸런스가 잘 맞더라구요.

겉에 헤이즐넛 크럼도 바삭, 고소해서 맛있었고요.










바나나 초콜릿 파이










일요일에는 오후 2시에 문을 닫으니 위에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Balthazar Bakery


주소: 214 South Dean Street, Englewood, NJ 07631

전화번호: 201-503-971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