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저지시티] 드디어 오픈! '크리스피 크림 Krispy Kreme'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저지시티] 드디어 오픈! '크리스피 크림 Krispy Kreme'

마번포 2017. 2. 9. 02:30
반응형


뉴저지 저지시티에 오픈한 크리스피 크림


드디어 북부 뉴저지에서도 따뜻한 크리스피 크림을 맛볼 수 있게 됐어요!!


뉴저지에 크리스피 크림 매장이 있긴 하지만 남부 뉴저지, 그것도 필라델피아와 아주 가까운 근처에만 있었고,

뉴욕에는 펜스테이션 지하에 크리스피 크림이 있지만 여기는 배달 받아 파는 곳이라

따뜻한 도넛을 먹을 순 없었거든요.


작년에 크리스피 크림에서 뉴저지에 우리 도넛 팬들이 많기 때문에

뉴저지 버겐 카운티에 6개의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했는데

저지시티 매장이 제일 먼저 오픈했네요!


미국에서는 도넛을 아침으로 먹을 때가 많아서 새벽 5시부터 오픈합니다.

저도 오픈 날 아침에 다녀왔어요 ^^








2월 7일에 오픈한 저지시티 크리스피 크림 매장


제가 갔을때만 해도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오후가 되니까 매장 밖까지 줄을 설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저지시티 매장 오픈 소식이 제일 반가운 이유는 바로 이것!!!


매장에서 도넛을 직접 만들기 때문에 갓 튀긴 따끈하고 프레쉬한 도넛을 먹을 수 있어요!

갓 튀긴 크리스피 크림 글레이즈드 도넛 맛은 정말 먹어본 사람만이 알죠 ㅎㅎ


고소하고 달콤한 도넛은 입에 넣자 마자 녹아버려서 전 한번에 세개도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포장해온 크리스피 크림 도넛


하프 더즌은 바로 사서 먹고 더즌 포장해서 왔어요.


특이한 점이 어제가 오픈날이라 그랬는지 도넛이 평소보다 더 커서

상자에 딱 맞게 안들어가더라구요.


평소보다 크게 만들어주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죠 ㅎㅎ



저지시티 사시는 분들은 따뜻한 도넛 먹으러 가보세요~ ^^



Krispy Kreme


주소: 95 Christopher Columbus Dr, Jersey City, NJ 07302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05:00 AM ~ 11:00 PM

토요일 ~ 일요일 06:00 PM ~ 11:00 P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