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베지테리안을 위한 고기맛나는 채식버거! '모모푸쿠 니시 Momofuku Nishi'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베지테리안을 위한 고기맛나는 채식버거! '모모푸쿠 니시 Momofuku Nishi'

마번포 2016. 11. 11. 06:30
반응형


뉴욕 Momofuku Nishi 모모푸쿠 니시


모모푸쿠하면 제일 먼저 라멘이 떠오르죠?


모모푸쿠 누들은 한국계 미국인 셰프 데이비드 장이 오픈한 레스토랑인데

많은 뉴요커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이제는 디저트 매장, 모모푸쿠 밀크바와

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쌈바 (Ssam Bar), 

그리고 채식 버거로 인기가 많은 '모모푸쿠 니시'도 있습니다.









뉴욕맛집, 모모푸쿠 니시 메뉴


채식버거 메뉴 이름은 Impossible Burger 입니다.

고기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는데 고기맛이 난다고 해서

임파서블 버거! 불가능한 버거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


또 유명한 모모푸쿠의 라멘 메뉴도 여기서 맛볼 수 있습니다.









칵테일, 와인, 맥주 메뉴











뉴욕 모모푸쿠 니시 내부










한국식의 매콤한 모모푸쿠의 쌈 소스


쌈 소스는 모모푸쿠 사이트에서 구입도 가능합니다.










Impossible Burger & fries ($13)

임파서블버거와 감자튀김



평소에는 모모푸쿠의 상징인 복숭아가 그려진 깃발이 올려지는데

이 날은 미국대선이 있던 날이어서 그런지

미국 국기가 꽂혔있어요.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임파서블 버거!


패티 맛은 소금, 참기름에 소고기를 구워낸 맛입니다.

콩과 야채로 만들었다는데 정말 고기 맛이 나네요!


쉐프가 한국계 미국인이라 그런지 소스도 그렇고 패티에서도 그렇고

한국의 맛이 느껴집니다 ^^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베지테리안을 위한 채식버거


처음 임파서블 버거가 나왔을때는 웨이팅이 상당히 길었었는데

지금은 예전만큼 심하진 않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아래 영업시간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요 ^^




Momofuku Nishi


주소: 232 8th Ave, New York, NY 10011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2:00 PM ~ 03:00 PM, 05:00 PM ~ 11:00 PM



반응형
Comments